티스토리 뷰

728x90

오늘 소개해 드릴 찬양은 마커스 워십팀의

'나의 삶의 결이' 라는 찬양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IaqQWZrOEw 

 

찬양가사입니다

나의 삶의 결이 Essence Of Life (인도 : 소진영)

주를 바라며 구한 모든 것

꺼낼 수 없는 마음도 주님 듣고 계시네

뜻하신 대로 인도하소서

언제나 주님 따르며 그 곁에 거하리라

주의 인자는 영원하시니

신실한 주의 이끄심 나는 찬양하리라

모든 시간을 주께 드리네

한 걸음 내디딘 삶을 나의 주께 드리네

주와 함께한 고백 내 삶에 채우소서

나를 향하신 주님의 마음 담아 주소서

주의 품으신 계획 온전히 이루소서

나의 삶의 결이 주의 길을 닮게 하소서

주의 인자는 영원하시니

신실한 주의 이끄심 나는 찬양하리라

모든 시간을 주께 드리네

한 걸음 내디딘 삶을 나의 주께 드리네

주와 함께한 고백 내 삶에 채우소서

나를 향하신 주님의 마음 담아 주소서

주의 품으신 계획 온전히 이루소서

나의 삶의 결이 주의 길을 닮게 하소서

주와 함께한 고백 내 삶에 채우소서

나를 향하신 주님의 마음 담아 주소서

주의 품으신 계획 온전히 이루소서

나의 삶의 결이 주의 길을 닮게 하소서

주와 함께한 고백 내 삶에 채우소서

나를 향하신 주님의 마음 담아 주소서

주의 품으신 계획 온전히 이루소서

나의 삶의 결이 주의 길을 닮게 하소서

주와 함께한 고백 내 삶에 채우소서 나

를 향하신 주님의 마음 담아 주소서

주의 품으신 계획 온전히 이루소서

나의 삶의 결이 주의 길을 닮게 하소서

나의 삶의 결이 주의 길을 닮게 하소서

나의 삶의 결이 주의 길을 닮게 하소서

 

마커스 워십은 '예수님의 흔적을 가진 사람들, 흔적을 만들어가는 사람들(mark+ers) 라는 의미의 찬양팀입니다

마커스 워십팀은 둘로스 선교회와 함께 사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주 목요일에 서울 성북구 석관동에서 맑은샘광천교회에서 오후7시 30분에 예배드리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수많은 사람들과 함께 수많은 찬양들로 하나님을 찬양하는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http://markersworship.com/

 

마커스워십 Markers Worship

마커스워십 마커스워십은, 연합으로 마커스 목요예배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커스워십과 둘로스선교회(대표 김남국 목사)가 연합으로 계속해서 함께 하고 있으며, 예배 코퍼레이터(아

markersworship.com

 

오늘 찬양을 하는데...

'나의 삶의 결이 주의 길을 닮게 하소서'라는 가사가 와 닿아서 포스팅을 해 보았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