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요즘 즐겨 찾아보는 웨이홈 찬양 중 달리기 악보와 가사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요~

먼저 가사를 소개해 드릴게요~

 

웨이홈 찬양 가사

다시 숨을 고르고 거칠은 이 길을 달리기
고난도 실망도 나를 멈출 순 없네
끝이 없는 달리기 하나님과 나의 이야기
난 꿈꾸고 있어 결국 승리의 그날을

때론 눈물 나는 일들이 내겐 너무 버거워
지쳐 포기하고 싶을 땐
날 부르신 주님 내게 독수리 같은 
새 힘을 주시리

 

다시 숨을 고르고 거칠은 이 길을 달리기
고난도 실망도 나를 멈출 순 없네
끝이 없는 달리기 하나님과 나의 이야기
난 꿈꾸고 있어 결국 승리의 그날을

 

다시 숨을 고르고 거칠은 이 길을 달리기
고난도 실망도 나를 멈출 순 없네
끝이 없는 달리기 하나님과 나의 이야기
난 꿈꾸고 있어 결국 승리의 그날을

때론 눈물 나는 일들이 내겐 너무 버거워
지쳐 포기하고 싶을 땐
날 부르신 주님 내게 독수리 같은 
새 힘을 주시리

다시 숨을 고르고 거칠은 이 길을 달리기
고난도 실망도 나를 멈출 순 없네
끝이 없는 달리기 하나님과 나의 이야기
난 꿈꾸고 있어 결국 승리의 그날을

 

다시 숨을 고르고 거칠은 이 길을 달리기
고난도 실망도 나를 멈출 순 없네

내가 가야만 할 길 나의 젊음을 다 쏟아낼내 사랑 내운명 나의 주님께 달리기

 

 

달리기 찬양가사가 참 좋네요.

결국 승리의 그날을 위해 달리기를 계속해 나가야겠습니다.

지치지 말고 파이팅입니다

반응형

 

달리기 악보

달리기 악보를 찾아보았는데...

G코드 악보가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악보공유]달리기(서재현) CCM커버

더쓰임뮤직 채널(유튜브)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은 콘텐츠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악보가 맘에 드셨다면 더욱 힘이 되는 댓글도 부탁드려요~~ 가사 다시 숨을 고르고 거칠은 이길을 달리기 고

thesseuimmusic.tistory.com

서재현 님이 쓰신 악보입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도 잘 쓰시길 바라겠습니다.

달리기 악보 G.pdf
0.25MB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